2024년 4월 29일(월)

정관장, 가정의달 신제품 2종 출시

정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에브리타임밸러스 전하는진심 에디션’과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에브리타임밸런스 전하는진심 에디션’은 왕의 서재를 디자인에 담아낸 고품격 에디션이다. 스승의 날(5월 15일)이 민족의 스승격인 세종대왕 탄신일에서 비롯됐다는 데서 착안했다. KGC 인삼공사 관계자는 “‘전하는진심 에디션’에는 ‘진심을 전한다’는 뜻과 왕을 의미하는 ‘전하’의 뜻이 함께 담겼다”며 “은사, 멘토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에브리타임밸런스’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액흐름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해 홍삼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에 빠르게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이다. ‘정관장 활기력’과 위너브라더스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의 콘셉트를 디자인에도 반영했다. 산뜻한 노란색 패키지에 배트맨, 슈퍼맨, 플래시 등 DC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를 그려 역동적인 활기력의 특성을 나타냈다. 제품에 동봉된 슈퍼히어로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에 담긴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한 병 섭취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섭취가 간편하고 디자인 콘셉트가 독특해 젊은 층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에브리타임밸러스 전하는진심 에디션’과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모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구입, 선물할 수 있다. ‘활기력 에너지박스’ ‘활기력 JOY’ ‘활기력부스터박스’ 등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활기력 전체 매출은 전년도 대비 43% 증가했다. KGC 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홍삼의 가치와 트렌디한 감성을 동시에 전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했다.

최지은 기자 bloomy@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