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더나은미래 9호 광고 후원 주인공 ‘지구촌나눔운동’ ‘국제백신연구소’

우리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설립된 ㈜CS컨설팅&미디어가 공익단체 및 공익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더나은미래’의 지면 광고를 후원합니다. ㈜CS컨설팅&미디어는 지속가능 경영 컨설팅과 공익 연계 마케팅, 공익 캠페인을 주도하는 조선미디어의 싱크탱크 그룹입니다.

이번 ‘더나은미래’ 9호 광고후원의 주인공은 ‘지구촌나눔운동(www.gcs.or.kr) ‘과 ‘국제백신연구소(www.ivi.int) ‘입니다

지구촌나눔운동은 ‘지구촌의 가난한 이웃을 돕고 시민사회의 발전을 도모함으로써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구촌 건설’을 목표로 설립됐습니다. 1998년 베트남을 시작으로 현재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의 7개 국가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국제백신연구소는 개발도상국에서 장내 감염과 호흡기 감염, 홍역 등의 전염성 질환으로 인한 어린이들의 사망과 장애를 줄이고자 1997년 10월 독립적인 비영리 국제기구로 공식 출범하였습니다. 대한민국에 본부를 둔 유일한 국제기구로서 현재 40개국과 세계보건기구(WHO)가 설립 협정에 서명, 회원국(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음번 지면 광고 후원 대상이 되고 싶은 단체 혹은 재단은 csmedia@chosun.com으로 그간의 활동 내용과 저희의 후원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간략히 보내주시면 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공익단체를 위해 많은 분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