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2일(토)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게 1억원 상당 햇반·기부금 전달

CJ제일제당은 ‘나눔햇반 캠페인’을 통해 돌봄공백 아동에게 1억원 상당의 햇반 제품(약 8000만원 상당)과 기부금(약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게 기부금과 햇반 전달. /CJ제일제당 제공

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 지난 1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 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해피빈 나눔햇반’ 제품 3종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는 총 7만7000여명이 참여했으며, 돌봄공백 아동을 응원하는 댓글도 2만개 이상 작성됐다. CJ제일제당이 이번 캠페인으로 마련한 총 1억원 상당의 기부금과 햇반 제품들은 해피빈과 CJ나눔재단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울러 CJ나눔재단과 해피빈은 햇반, 스팸, 비비고 김을 비롯한 CJ제일제당 제품으로 구성된 식품 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세일즈 담당은 “돌봄공백 아동들을 위한 따듯한 마음들이 모여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강석 더나은미래 기자 kim_ks0227@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2호 2024.5.21.

지속가능한 공익 생태계와 함께 걸어온 14년 [창간14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