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HDC현대산업개발, 취약계층에 식료품 전달로 ‘따뜻한 겨울나기’

HDC현대산업개발이 새해 들어 첫 사회공헌활동인 ‘따뜻한 겨울나기’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부터 이어온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의 다섯 번째 활동으로 서울시 노원구 취약계층에 식료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6일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식을 열었다. /HDC현대산업개발

이날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에서 진행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행사에는 임근형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한 식료품은 쌀 3t과 곰탕 400세트로 노원구 인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매년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를 펼쳐왔다.

지난해 12월 평택지역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기부를 시작으로 서울시 서대문구에 사랑의 쌀 3t을 전달한 데 이어 경남 사회복지관에 쌀 3t, 용산구에 사랑의 연탄 400여 장, 청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t 등을 연이어 기부한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올해 첫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진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캠페인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ESG 경영의 근간인 만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규리 기자 kyurious@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

제261호 2024.3.19.

저출생은 '우리 아이가 행복하지 않다'는 마지막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