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4일(토)

코젠바이오텍, 사랑의열매에 4년 연속 1억원 기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분자진단 전문기업인 코젠바이오텍이 4년 연속 1억 원을 기부하며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18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코젠바이오텍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8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는 코젠바이오텍 백묘아 부사장과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교육 및 의료비 지원사업과 성인 발달장애인 문화예술교육 지원 등에 쓰일 계획이다.

코젠바이오텍은 2000년 설립된 바이오벤처기업으로, 사랑의열매와는 희망2021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인연을 맺고 4년 연속 나눔에 동참해왔다.

코젠바이오텍은 지난 2022년 1억 원 이상 기부하는 중견중소기업 기부 프로그램 ‘나눔명문기업’에 200호로 가입해 누적성금 4억 원을 달성하며 실버 등급(누적성금 3억 원 이상)에 이름을 올렸다.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은 “공공의료 강화를 통해 국민들의 안전한 삶을 만들어가는 코젠바이오텍의 철학은, 나눔으로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사랑의열매와 맞닿아있다고 생각한다”며 “의료기술 개발뿐만 아니라 나눔을 통해 또 한 번 세상을 가치 있게 만드는 코젠바이오텍에 감사드리며, 나눔명문기업의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규리 기자 kyurious@chosun.com

관련 기사

Copyrights ⓒ 더나은미래 & futurechosun.com

전체 댓글